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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점검을 위해 해당 게시판을 임시로 운영 중단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알림정보]-[공지사항] 206번 글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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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림정보]-[공지사항] 206번 글 참고
채용공고
연말정산 사무보조 기간제 공개채용
마감
2025.01.11.(토) 10:00 ~ 2025.01.17.(금) 13:00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응시자격 및 담당업무
채용인원
비고
기간제
근로자
(사무직)
■ 응시자격
1
공고일 기준 채용 분야 연령요건을 충족하는 자
- 연령요건 : 만 18세 이상 ~ 만 67세 이하
병역법 제76조에서 정한 병역의무 불이행 사실이 없는 자, 단 복무 중인 경우는 단계별 채용전형에 모두 응시가 가능하고 임용일까지 전역 가능한 자
인사규정 제16조(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자료 전산 입력 등 사무행정 업무 수행에 지장이 없는 자
■ 담당업무
연말정산 신청서류 검토 및 자료입력 업무
연말정산 입력자료 오류 검토 등 연말정산 관련 업무 전반
인사기록카드 전산 등재 및 정비
기타 사무행정 업무 지원
채용절차 및 일정
(전형별 평가기준은 별첨 참조)
구 분
일 정
비 고
채용공고
2025.01.10.(금) ~ 2025.01.17.(금)
서류접수
2025.01.11.(토) 10:00 ~
2025.01.17.(금) 13:00
기간 내 24시간 온라인 접수
서류전형
2025.01.21.(화)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 본사 회의실
서류전형 결과발표
2025.01.22.(수)
회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및 합격자 개별 문자 예정
임용
2025.02.03.(월)
※ 채용일정은 천재지변 및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가. 채용분야 : 사무직
나. 채용형태 : 기간제 근로자
다. 채용직급 및 인원 : 사무직(5급) 1명 (근무시간·급여는 회사 취업규칙, 보수규정에 따름)
라. 근무기간 : 2025.02.03. ~ 2025.02.28.
입사지원
가. 접수기간
2025. 01. 11.(토) 10:00 ~ 2025. 01. 17.(금) 13:00 (기간 내 24시간 지원가능)
나. 접수방법
1) 온라인접수 : 우리회사 홈페이지 채용 게시판으로 이동하여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제출
- 우리회사 홈페이지(
https://www.smrtg.co.kr
)에 접속 후 채용공고 게시판 내 공고 확인
- 채용공고문 하단 채용분야 선택 후 입사지원서 작성
※ 입사지원서 접수는 접수기간 내 활성화(접수기간 이전에는 입사지원서 작성 불가)
※
제출할 기타증빙서류가 있는 지원자는 해당 서류의 사본을 PDF파일 또는 JPG, PNG파일 형태로 첨부하여야 함(최대용량 5MB) 증빙서류 미첨부 시 자격 및 경력 인정 불가
※ 지원분야 선택 후 본인인증(휴대폰) 실시
※ 입사지원서 제출 시 수험번호가 발급되며 수험번호, 성명을 이용하여 향후 최종합격자 조회
※ 제출이 완료되면 수정이 불가능하니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제출에 유의
(임시저장 불가)
2)
방문접수 : 미실시
다. 제출서류
입사지원 시
1)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작성하여 제출
※ 직접 출력하여 E-mail 또는 방문제출 시 입사지원 무효 처리
※ 취업지원대상자는 입사지원 시 해당 증빙서류 제출
2)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증빙서류의
발급 유효일은 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하며
발급 유효마감일은 서류접수 마감일
로 함
서류전형
가. 서류전형
평가기준(별첨 참조)에 따라 서류전형 실시
합격결정 : 서류심사위원 평가점수와 자격증 가산점수 합산 결과 최고득점자를 합격자로 선정
※ 동점자 발생 시 취업지원대상자, 자격증 가산 고득점자, 사회생활 및 경력 평점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 선정
자격증 가산 : 서류심사 평가기준에서 정하는 자격증 보유 시 최대 10점 가산점 부여
취업지원대상자 가산특전
- 선발예정인원이 3명 이하이므로 취업지원대상자 가산점 미적용
- 서류심사 결과 동점자 발생 시 취업지원대상자 우선 선발
취업지원대상자
취업지원 대상자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독립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보훈보상대상자 지원에 관한 법률 제35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고엽제후유의증 환자지원 등에 관한 법률 제7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5.18민주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 제22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특수임무유공자예우 및 단체설립에 관한법률 제24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임용
가. 서류전형
평가기준(별첨 참조)에 따라 서류전형 실시
합격결정 : 서류심사위원 평가점수와 자격증 가산점수 합산 결과 최고득점자를 합격자로 선정
※ 동점자 발생 시 취업지원대상자, 자격증 가산 고득점자, 사회생활 및 경력 평점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 선정
자격증 가산 : 서류심사 평가기준에서 정하는 자격증 보유 시 최대 10점 가산점 부여
취업지원대상자 가산특전
- 선발예정인원이 3명 이하이므로 취업지원대상자 가산점 미적용
- 서류심사 결과 동점자 발생 시 취업지원대상자 우선 선발
취업지원대상자
취업지원 대상자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독립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보훈보상대상자 지원에 관한 법률 제35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고엽제후유의증 환자지원 등에 관한 법률 제7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5.18민주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 제22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특수임무유공자예우 및 단체설립에 관한법률 제24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예비 합격자 운영
예비합격자는 합격자의 입사포기 및 중도퇴사에 대비한 인원으로 결원 발생 시 고득점자 순으로 채용예정이며, 예비합격자 채용은 결원발생 여부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예비합격자는 효율적인 결원충원을 위해 1명 운영, 운영기간은 임용일로부터 26일
※ 단, 채용적격자 없을 시 예비합격자 미운영 예정
응시자 유의사항
접수 시 지원자는 응시자격 및 채용 분야 확인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 오기입, 연락불능, 제출서류 누락 등으로 인해 불이익이 발생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입사지원서 작성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 오기입, 허위입력, 착오입력 시에는 고의성 여부와 관련없이 합격이 취소
되니 취업지원대상자 관련 취득일, 가점비율 등을 확인 후 정확히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고
증빙서류 제출이 불가하거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작성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의 작성내용에 대하여는 추후 증빙서류 제출 및 관계기관에 조회할 예정이며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합격이 취소되고, 향후 5년간 우리 회사에 입사지원이 제한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 결과 지원자가 채용예정인원 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업무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응시자의 채용결격사유(별첨), 제출서류(입사지원서, 경력증명서 등) 허위 등 부정합격이 확인될 경우 채용(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국민권익위원회의 ‘기타 공직유관단체 채용제도 개선대책’ 통보에 따라 매년 신규채용된 직원 중 우리회사 임직원 친인척(배우자, 4촌 이내의 혈족 및 인척)에 해당하는 직원의 숫자를 회사 홈페이지에 공개하여야 함에 따라
최종 신규채용되는 직원 중 우리회사 임직원과 친인척 관계가 있는 경우 별도의 증빙자료 제출 및 신고
를 하여야 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80일 이내 반환 청구할 수 있으며, 청구기간 경과 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인 경우에 한하여 확인을 거쳐 반환하며 반환비용은 지원자가 부담)
응시자에 대한 이의제기 절차를 운영합니다. 전형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사실에 근거한 정확한 사유를 작성하여 전형단계별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일 이내(토·일요일 등 공휴일 제외)에 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방법 : 전자우편(official@smrtgen.co.kr)
- 이의신청 처리 예외사유 : 해당 채용과 무관하거나 합격자 결정과 관계없는 채용제도, 절차 등에 관한 문의, 타 응시자 및 평가위원에 대한 정보, 기타 상기 사유에 준하는 사항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단계별 전형일의 7일 전까지 공고할 예정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
https://www.smrtg.co.kr
)를 참고하시고, 문의사항은 당사 인사노무처 담당자 이메일(official@smrtgen.co.kr) 또는 인사노무처 담당자(02-6311-8345)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25. 01. 10.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주식회사 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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