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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

사무직 대체기간제 직원 공개채용

마감 2024.01.27.(토) 10:00 ~ 2024.02.02.(금) 13:00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 채용분야 사무직 대체기간제
  • 담당업무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주) 본사 사무행정 업무
  • 채용예정인원 2명
  • 근무기간 임용예정일로부터 ~ 2024.03.31.(필요 시 6개월 연장 가능)
  • 근무조건 사무직 5급(통상근무)(근무시간 등 세부사항은 회사 취업규칙, 보수규정에 따름)
  • 급여수준 약 290만 원(상여수당, 급식보조비 포함, 기타 세부사항은 회사 취업규칙, 보수규정에 따름)

응시자격

  • 응시자격
    • 공고일 기준 연령요건(만 18세 이상 ~ 만 65세 이하)을 충족하는 자
    • 병역사항 : 병역법 제76조에서 정한 병역의무 불이행 사실이 없는 자. 단 복무 중인 경우 단계별 채용전형에 모두 응시가 가능하고 임용일 이전까지 전역 가능한 자
    • 인사규정 제16조 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채용절차 및 일정

(평가기준은 별첨 참조)
채용절차 일정 비고
공고기간 2024.01.26.(금) ~ 2024.02.02.(금)
입사지원 2024.01.27.(토) 10:00 ~ 2024.02.02.(금) 13:00 기간 내 24시간 온라인 접수
서류심사 2024.02.05.(월)
면접전형 대상자 발표 2024.02.06.(화)
면접전형 2024.02.07.(수) 응시자 개별 공지 예정, 응시자 수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최종합격자 발표 2024.02.08.(목) 오전 중회사 홈페이지에 공고, 합격자 개별 공지
임용예정일 2024.02.13.(화)
※ 채용일정은 천재지변 및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입사지원

  • 가. 접수기간
    • 2024. 01. 27.(토) 10:00 ~ 2024. 02. 02.(금) 13:00 (기간 내 24시간 지원 가능)
  • 나. 접수방법
    • 1) 온라인접수 : 회사 채용 홈페이지 사이트로 이동하여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제출
      • 우리회사 홈페이지(http://www.smrtg.co.kr)에 접속 후 채용공고 게시판 내 공고 확인
      • 채용공고문 하단 채용분야 선택 후 입사지원서 작성
      • ※ 입사지원서 접수는 접수기간 내 활성화(접수기간 이전에는 입사지원서 작성 불가)
      • 제출할 기타증빙서류가 있는 지원자는 해당 서류의 사본을 PDF파일 또는 JPG, PNG파일 형태로 첨부하여야 함(최대용량 5MB)
      • ※ 지원분야 선택 후 본인인증(휴대폰) 실시
      • ※ 입사지원서 제출 시 수험번호가 발급되며 수험번호, 성명을 이용하여 향후 최종합격자 조회
      • ※ 제출이 완료 되면 수정이 불가능하니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제출에 유의(임시저장 불가)
    • 2) 방문접수 : 미실시
  • 다. 제출서류
    • 입사지원 시
      • 1)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작성하여 제출
      • ※ 직접 출력하여 E-mail 또는 방문제출 시 입사지원 무효 처리
      • ※ 취업지원대상자는 입사지원 시 해당 증빙서류 제출
      • 2)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공고일 이후 발급분)
      • 면접전형 시
        • - 입사지원 시 제출한 증빙자료 원본 제출(자격증의 경우 사본 제출)

서류전형

  • 서류심사
    • 평가기준에 따라 서류심사 실시
    • 합격결정 : 서류심사위원 평가점수 합산 결과 고득점 순으로 채용예정인원의 3배수를 면접대상자로 선정
    •  ※ 동점자 발생 시 전원 면접대상자로 선발
    • 자격증 가산 : 서류심사 평가기준에서 정하는 자격증 보유 시 최대 10점 가산점 부여
    • ※ 서류심사 점수는 50점 만점이며 자격증 가산 후 총점은 만점을 초과할 수 없음
    • 취업지원대상자 가산특전
      • - 선발예정인원이 3명 이하이므로 취업지원대상자 가점 미적용
      • 가산대상(취업지원대상자) 가산비율
        •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법률 제31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 · 독립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 · 보훈보상대상자 지원에 관한 법률 제35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 · 고엽제후유의증환자지원등에관한법률 제7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 · 5.18민주유공자예우에관한법률 제22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 · 특수임무유공자예우 및 단체설립에 관한법률 제24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만점의 40%이상 득점한 자에게 만점의 5% 또는 10%

면접전형

  • 평정요소
    • - 면접전형 평가기준(별첨) 참조
  • 평가점수 기준 및 방식
    • - 면접전형 평가표(별첨 참조) 양식에 심사위원이 개별 입력한 후 출력하여 자필서명
    • - 면접전형 심사위원은 지원자의 자기소개서를 참고할 수 있음 (입사지원서·개인정보 미제공)
    • - 평가점수 산정은 면접전형위원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평균한 점수
  • 합격결정
    • - 서류심사 점수, 면접전형 점수를 50:50의 비율로 반영하여 고득점자 순
    • - 동점자 발생 시 취업지원대상자, 서류심사 고득점자, 연소자 순으로 결정
  • 취업지원대상자 가산특전
    • - 선발예정인원이 3명 이하이므로 취업지원대상자 가산점 미적용
    • - 각 채용전형별 원점수로만 합격자를 결정하며 동점자 발생 시 취업지원대상자 우선 선발

임용

  • 임용예정일 : 2024. 02. 13. 예정(회사의 경영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예비 합격자 운영

  • 예비합격자는 합격자의 입사포기 및 중도퇴사에 대비한 인원으로 결원 발생 시 고득점자 순으로 채용예정이며, 예비합격자 채용은 결원발생 여부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예비합격자는 규정에 따라 1명 운영, 운영기간은 임용일로부터 30일

응시자 유의사항

  • 접수 시 지원자는 응시자격 및 채용 분야 확인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 오기입, 연락불능, 제출서류 누락 등으로 인해 불이익이 발생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입사지원서 작성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 오기입, 허위입력, 착오입력 시에는 고의성 여부와 관련없이 합격이 취소되니 취업지원대상자 관련 취득일, 가점비율 등을 확인 후 정확히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고 증빙서류 제출이 불가하거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작성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의 작성내용에 대하여는 추후 증빙서류 제출 및 관계기관에 조회할 예정이며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합격이 취소되고, 향후 5년간 우리 회사에 입사지원이 제한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원서접수 결과 지원자가 채용예정인원 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업무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응시자의 채용결격사유(별첨), 제출서류(입사지원서, 경력증명서, 최종학교졸업증명서 등) 허위 등 부정합격이 확인될 경우 채용(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80일 이내 반환 청구할 수 있으며, 청구기간 경과 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인 경우에 한하여 확인을 거쳐 반환하며 반환비용은 지원자가 부담)
  • 응시자에 대한 이의제기 절차를 운영합니다. 전형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사실에 근거한 정확한 사유를 작성하여 전형단계별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일 이내(토·일요일 등 공휴일 제외)에 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접수방법 : 전자우편(official@smrtgen.co.kr)
    • - 이의신청 처리 예외사유 : 해당 채용과 무관하거나 합격자 결정과 관계없는 채용제도, 절차 등에 관한 문의, 타 응시자 및 평가위원에 대한 정보, 기타 상기 사유에 준하는 사항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합격자 결정 7일 전까지 공고할 예정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http://www.smrtg.co.kr)를 참고하시고, 문의사항은 당사 경영지원처 담당자 이메일(official@smrtgen.co.kr)로 문의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2024. 01. 26.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주식회사 사장

입사지원은 PC에서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