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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

사무직 기간제 직원 공개채용

마감 2024.01.22.(월) 10:00 ~ 2024.01.25.(목) 15:00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 채용분야 사무직 기간제
  • 담당업무 연말정산 신청서류 검토 및 자료 입력 등 연말정산 관련 업무 전반 지원
  • 채용예정인원 1명
  • 근무기간 임용예정일로부터 ~ 2024.02.29.
  • 근무조건 사무직 5급(통상근무)(근무시간 등 세부사항은 회사 취업규칙, 보수규정에 따름)
  • 급여수준 약 290만 원(상여수당, 급식보조비 포함, 기타 세부사항은 회사 취업규칙, 보수규정에 따름)

응시자격

  • 응시자격
    • 공고일 기준 연령요건(만 18세 이상 ~ 만 65세 이하)을 충족하는 자
    • 병역사항 : 병역법 제76조에서 정한 병역의무 불이행 사실이 없는 자. 단 복무 중인 경우 단계별 채용전형에 모두 응시가 가능하고 임용일 이전까지 전역 가능한 자
    • 인사규정 제16조 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자료 전산 입력 등 사무행정 업무 수행에 지장이 없는 자

채용절차 및 일정

(평가기준은 별첨 참조)
채용절차 일정 비고
공고기간 2024.01.19.(금) ~ 2024.01.25.(목)
서류접수 기간 2024.01.22.(월) 10:00 ~ 2024.01.25.(목) 15:00 기간 내 24시간 온라인 접수
서류심사 2024.01.29.(월)
합격자 발표 2024.01.30.(화)회사 홈페이지에 공고, 합격자 개별 공지
임용예정일 2024.02.01.(목)
※ 채용일정은 천재지변 및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입사지원

  • 가. 접수기간
    • 2024. 01. 22.(월) 10:00 ~ 2024. 01. 25.(목) 15:00 (기간 내 24시간 지원 가능)
  • 나. 접수방법
    • 1) 온라인접수 : 회사 채용 홈페이지 사이트로 이동하여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제출
      • 우리회사 홈페이지(http://www.smrtg.co.kr)에 접속 후 채용공고 게시판 내 공고 확인
      • 채용공고문 하단 채용분야 선택 후 입사지원서 작성
      • ※ 입사지원서 접수는 접수기간 내 활성화(접수기간 이전에는 입사지원서 작성 불가)
      • 제출할 기타증빙서류가 있는 지원자는 해당 서류의 사본을 PDF파일 또는 JPG, PNG파일 형태로 첨부하여야 함(최대용량 5MB)
      • ※ 지원분야 선택 후 본인인증(휴대폰) 실시
      • ※ 입사지원서 제출 시 수험번호가 발급되며 수험번호, 성명을 이용하여 향후 최종합격자 조회
      • ※ 제출이 완료 되면 수정이 불가능하니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제출에 유의(임시저장 불가)
    • 2) 방문접수 : 미실시
  • 다. 제출서류
    • 입사지원 시
      • 1)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작성하여 제출
      • ※ 직접 출력하여 E-mail 또는 방문제출 시 입사지원 무효 처리
      • ※ 취업지원대상자는 입사지원 시 해당 증빙서류 제출
      • 2)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공고일 이후 발급분)

서류전형

  • 서류심사
    • 평가기준에 따라 서류심사 실시
    • 합격결정 : 서류심사위원 평가점수와 자격증 가산점수 합산 결과 최고득점자를 합격자로 선정
    •  ※ 동점자 발생 시 취업지원대상자, 자격증 가산 고득점자, 연소자 순으로 합격자 선정
    • 자격증 가산 : 서류심사 평가기준에서 정하는 자격증 보유 시 최대 10점 가산점 부여
    • ※ 서류심사 점수는 100점 만점이며 자격증 가산 후 총점은 만점을 초과할 수 없음
    • 취업지원대상자 가산특전
      • - 선발예정인원이 3명 이하이므로 취업지원대상자 가점 미적용
      • - 서류심사 결과 동점자 발생 시 취업지원대상자 우선 선발
      • 가산대상(취업지원대상자) 가산비율
        •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법률 제31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 · 독립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 · 보훈보상대상자 지원에 관한 법률 제35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 · 고엽제후유의증환자지원등에관한법률 제7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 · 5.18민주유공자예우에관한법률 제22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 · 특수임무유공자예우 및 단체설립에 관한법률 제24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만점의 40%이상 득점한 자에게 만점의 5% 또는 10%

임용

  • 임용예정일 : 2024. 02. 01. 예정
  • 근무기간 : 2024. 02. 01. ~ 2024. 02. 29.(1개월)
  • ※ 회사 경영여건에 따라 변경 가능

예비 합격자 운영

  • 예비합격자는 최종합격자의 입사포기 및 중도퇴사에 대비한 인원으로 결원 발생 시 채용예정이며, 예비합격자 채용은 결원발생 여부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예비합격자는 규정에 따라 1명 운영, 운영기간은 임용일로부터 30일

응시자 유의사항

  • 접수 시 지원자는 응시자격 및 채용 분야 확인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 오기입, 연락불능, 제출서류 누락 등으로 인해 불이익이 발생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입사지원서 작성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 오기입, 허위입력, 착오입력 시에는 고의성 여부와 관련없이 합격이 취소되니 취업지원대상자 관련 취득일, 가점비율 등을 확인 후 정확히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고 증빙서류 제출이 불가하거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작성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의 작성내용에 대하여는 추후 증빙서류 제출 및 관계기관에 조회할 예정이며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합격이 취소되고, 향후 5년간 우리 회사에 입사지원이 제한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원서접수 결과 지원자가 채용예정인원 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업무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응시자의 채용결격사유(별첨), 제출서류(입사지원서, 경력증명서, 최종학교졸업증명서 등) 허위 등 부정합격이 확인될 경우 채용(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80일 이내 반환 청구할 수 있으며, 청구기간 경과 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인 경우에 한하여 확인을 거쳐 반환하며 반환비용은 지원자가 부담)
  • 응시자에 대한 이의제기 절차를 운영합니다. 전형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사실에 근거한 정확한 사유를 작성하여 전형단계별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일 이내(토·일요일 등 공휴일 제외)에 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접수방법 : 전자우편(official@smrtgen.co.kr)
    • - 이의신청 처리 예외사유 : 해당 채용과 무관하거나 합격자 결정과 관계없는 채용제도, 절차 등에 관한 문의, 타 응시자 및 평가위원에 대한 정보, 기타 상기 사유에 준하는 사항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합격자 결정 7일 전까지 공고할 예정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http://www.smrtg.co.kr)를 참고하시고, 문의사항은 당사 경영지원처 담당자 이메일(official@smrtgen.co.kr)로 문의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2024. 01. 19.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주식회사 사장

입사지원은 PC에서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