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이동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시민이나 이용자의 의견을 직접적으로 수렴하여 서비스 개선을 반영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서울도시철도GEN은 기관 운영의 투명성을 향상 시키고, 시민들과의 신뢰 관계를 향상하고자 합니다. 서울도시철도GEN은 시민들과 이용자께서 제기하는 문제나 불만 등도 신속하게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단, 운영 목적에 부합하고, 건전한 토론 문화 정립을 위하여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에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 단체나 타인을 비방 ∙ 위해 하거나 개인정보 보호를 침해하는 내용
  • 비속어 사용, 불건전하고 폭력적인 내용
  • 상업성 광고, 장난성 ∙ 반복성 게시물
  • 기타 게시판 운영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1. 수집 및 이용목적 : 민원사무 접수·처리 서비스 제공(민원사무의 전자적 처리를 위해 내부적으로 타 시스템 연계 및 이용시 개인정보 이용)
   ※ 수집된 개인정보는 정해진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지 않으며 수집 목적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알리고 동의를 받을 예정입니다.
   ※ 작성하신 민원내용은 서비스 개선을 위한 참고자료로서 내부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단, 작성하신 내용이 제보·고발성 민원에 해당되는 경우 공익신고자 보호법 등에 의거 신고내용을 보호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필수정보) 항목 : 성명, 휴대전화(진행상황이나 처리결과 통지 등을 SMS로 수신하기 원하는 경우), 이메일(진행상황이나 처리결과 통지 등을 이메일로 수신하기 원하는 경우), 주소(진행상황이나 처리결과 통지 등을 우편으로 수신하기 원하는 경우), DI(휴대폰 본인인증으로 민원을 신청하는 경우)
   ※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2조(정의), 동법 시행령 제7조(신청서 및 구비서류)
3. 보유 및 이용기간 :접수일 부터 5년(종료일부터 5일 안에 파기)
   ※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6조(보존기간)

본인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