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이동

고객의 소리

  • 비겁하네요

    작성일 2024-07-03 작성자 현장주임 조회수 378
    안녕하세요. 회사 고객의소리 계시글이 무서워 이런 조취를 취하셨나요? 비겁하네요. 현장직원들 누구나 건의할수 있도록 매트로환경같은 직원의소리 창을 이용하도록 빠른시일안에 조취하도록 건의드립니다. 회사 고객의소리는 누구나 다 볼수있는앱을 지멋대로 방화벽해놓고 사용못하도록 지시하고 집행한자 처벌촉구하는바이다.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 기만한자이다
    댓글 6
    작성자
    비밀번호
    0 /1000 등록
    • 현장주임
      현장직원의 소리을 막아버리면 그소리가 묻혀버릴수 있을까요??? 양사장님 현장의 소리에 귀기울려주세요... 그리고 해결책을 찾아서 해결해 주시면 됩니다.
      2024-07-03 19:04:22.0 수정 댓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0 /1000 등록 취소
      작성자 : 현장주임
      비밀번호확인
      86 /1000 등록 취소
    • 아고라
      현장주임! 당신은 그린의 진정한 주인입니다 고맙습니다 . 쓴소리 지속적으로 응원합니다
      2024-07-03 19:28:47.0 수정 댓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0 /1000 등록 취소
      작성자 : 아고라
      비밀번호확인
      47 /1000 등록 취소
    • 코징
      리더의 역할 중에 가강 중요한 덕목 중 하나가 용기입니다. 뚜렷한 자기 주관을 가지고 조직 구성원과 소통하면서 그들의 행동을 변화 시키고 조직의 미래를 제시하면서 솔선수범 할 수 있는 용기가 현장의 민심을 수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당신의 조직이 바다 한가운데에 난파 되어 언제 죽을지 모르는 상황이라면 이 상황에서 누가 조직에 애정과 소속 욕구를 가질 수 있겠습니까? 안전이 보장되지 않는 상황에서 조직원들은 냉혹할 정도로 개인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조직원들에게서 존경을 바라는 것은 배고픈 사자들에게 애교를 부리라고 강요하는 것과 다름이 없습니다, 당신의 조직원들의 배부르고 따뜻한 환경에서 안전과 조직에 대한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미진한 일들 털어버리고 존경받는 리더로 나아가실 기대합니다
      2024-07-03 20:01:24.0 수정 댓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0 /1000 등록 취소
      작성자 : 코징
      비밀번호확인
      402 /1000 등록 취소
    • 나그네
      우와~~ 이회사 진짜 비겁하네요 아직도 이런 똥물같은 회사가 있나요? 홈피를 이렇게 망쳐 놓다니 우와 진짜 놀라운 회사네요
      2024-07-03 22:49:43.0 수정 댓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0 /1000 등록 취소
      작성자 : 나그네
      비밀번호확인
      73 /1000 등록 취소
    • 고객
      홈페이지를 이렇게 망쳐 놓은 회사 첨 봤어요 이런 회사가 직원들을 위해 뭘 해 주겠어요 그러니 교통공사 퇴물들이 와서 팀장 총괄 다 해 먹고 힘 없는 사원들은 끽 ~ 소리도 못하고 일만 하는 상황에 사장에 마인드 야비하기 한량 없군요 이런 기업 첨 봤어요
      2024-07-03 22:54:14.0 수정 댓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0 /1000 등록 취소
      작성자 : 고객
      비밀번호확인
      146 /1000 등록 취소